HOME / 한림재단 / 이사장님 말씀

이사장님 말씀

김경회 사진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는 2022년부터 재단법인 한림재단이 운영하는 학교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한림재단은 설립자 고(故) 이현만 선생님의 건학이념을 받들어 대중예술인 양성과 취약계층에 대한 교육지원을 미션(mission)으로 하고 있습니다. 공익법인으로 전환을 계기로 한림연예예술고는 최고의 대중예술인 학교로 발돋움할 것입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는 그동안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스타들을 무수히 배출하였으며, 국내 외 유수 대학에 많은 졸업생들을 진학시켜서 사랑받는 교육기관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습니다. 한림재단은 학생들의 창조적 재능이 꽃피울 수 있도록 햇빛을 비추고 물을 주며 자양분을 공급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연예·예술계로 학생들이 진출하도록 교육하겠습니다.

선생님들과 직원분들이 학생 여러분의 끼를 키우고 꿈이 이루어지도록 열심히 교육하고 지도할 수 있도록 한림재단은 지원할 것입니다. 학교 공동체의 구성원 한 분 한 분이 자긍심을 갖고 보람과 사명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학부모님들의 사랑받고 동문들의 자랑스러운 학교로 혁신할 것입니다.

앞으로 한림은 지금까지 해왔듯이, 교육의 기회를 얻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보충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교육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새로운 출발입니다. 한림인들이 함께 지혜와 힘을 모아 국내 최고의 대중예술인 고등학교를 만들겠습니다.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초대 이사장 김 경 회